WayV 샤오쥔, '리무진서비스'서 매력 음색 입증..귀호강 라이브 선사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6.01 11: 23

WayV(웨이션브이, LABEL V 소속) 멤버 샤오쥔이 출연한 라이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가 공개됐다.
샤오쥔은 지난 5월 31일 오후 6시 유튜브 KBS KPOP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감만족 하이퀄리티 라이브 쇼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를 들려줘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콘텐츠에서 샤오쥔은 NCT U의 ‘Make A Wish (Birthday Song)’(메이크 어 위시)를 건반을 활용한 세련된 편곡으로 새롭게 선보임은 물론, 셀린 디온의 ‘Ashes’(애쉬스), 샤이니 종현의 ‘하루의 끝 (End of a day)’ 등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더불어 샤오쥔은 MC 이무진과 함께 에드 시런의 ‘Thinking Out Loud’(띵킹 아웃 라우드)를 열창,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주었으며, 다양한 악기를 독학으로 배운 경험, 노래를 부를 때 느끼는 감정 등 음악과 관련된 진솔한 토크도 나눠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샤오쥔이 출연한 ‘리무진서비스’는 6월 9일 0시 10분 KBS 2TV를 통해 TV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