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킬링벌스' 출격..콘서트 방불케 한 히트곡 릴레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6.03 15: 00

 그룹 아이콘(iKON)이 '킬링벌스'에 출격해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였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지난 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콘의 '킬링벌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콘은 '롱 타임 노 씨(LONG TIME NO SEE)'로 '킬링벌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취향저격', '에어플레인(AIRPLANE)', '시노시작(SINOSIJAK)', '리듬 타(RHYTHM TA)', '블링 블링(BLING BLING)',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뷰티풀(BEAUTIFUL)', '죽겠다(KILLING ME)', '이별(GOODBYE ROAD)', '좋아해요(ADORE YOU)', '아임 오케이(I'M OK)'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히트곡 릴레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흥을 한껏 돋웠다. 

또 아이콘은 지난달 3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플래시백(FLASHBACK)'의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BUT YOU)'를 비롯해 수록곡 '말도 안 돼(FOR REAL?)', '그대 이름(NAME)'까지 마치 음원을 틀어둔 듯한 환상적인 라이브로 '킬링벌스'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이콘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내면에 집중, 솔직하고 애절한 이야기를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펼쳤으며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킬링벌스'는 다이나믹 듀오, 헤이즈, 지코, 박재범, 송민호, 장기하, 싸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킬링 파트 메들리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콘텐츠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는 '킬링벌스'와 'DF LIVE'를 포함해 힙합 아티스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MZ세대와 힙합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 음악 콘텐츠 및 미디어를 대표하는 채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딩고 프리스타일 '킬링벌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