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참여 '미라클' OST 'Forever Love', 오늘(4일)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6.04 14: 57

일본 위성극장 채널을 통해 선방영되는 드라마 ‘미라클’ OST 다섯 번째 주자로 그룹 SF9의 찬희가 나선다.
찬희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크리에이터 손근주, 극본 이효진, 연출 명현우, 제작 PRODUCTION H)의 다섯 번째 OST ‘Forever love (포에버 러브)’가 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orever love’는 떠나가 버린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려낸 곡으로, 팝적인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후렴에서 터지는 사운드가 극적인 요소를 더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SLL 제공

찬희는 ‘미라클’의 두 번째 OST ‘Shining Star (샤이닝 스타)’에 이어 ‘Forever love’까지 가창하며 다채로운 보이스 컬러를 선보인다. 찬희가 ‘미라클’에서 주인공 루이스 역으로 출연하는 만큼 더욱 섬세한 감정선과 곡 해석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선보여온 찬희는 ‘Forever love’를 통해 ‘미라클’만의 청춘 스토리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은 물론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라클’은 기적 같은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아이돌 로맨스 장르다. 일본에서 이례적으로 선방영되어 큰 화제를 모은 ‘미라클’의 국내 방영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F9 찬희가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의 다섯 번째 OST ‘Forever love’는 4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