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주얼 완벽?' 제시카, 소시 탈퇴 8년만 中 아이돌 재데뷔 도전 향한 엇갈린 시선[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제시카 SNS

[OSEN=박판석 기자] 가수 제시카의 중국 오디션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시카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오디션 사진을 올렸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제시카는 분홍색 의상을 입고 리즈 시절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짙어진 화장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제시카 SNS

제시카는 현재 중국 후난 TV에서 방영 중인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승풍파랑'은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의 아이돌 재데뷔를 다룬 프로그램. 제시카는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한 이후 8년여만에 다시 아이돌 그룹에 도전하고 있다. 제시카의 도전이 관심을 모은 것은 앞서 미스에이 페이와 지아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기 때문.

제시카 SNS

제시카 SNS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 중인 제시카는 변함없는 실력과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30대의 나이가 된 지금도 여전히 현역 아이돌 못지 않은 면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 제시카 역시 SNS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 속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제시카는 화려한 SNS 속 모습을 통해 당당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제시카의 재데뷔 오디션 시점에 원래 소속됐던 소녀시대는 데뷔 15주년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나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 설립한 패션 블랜드 '블랑 앤 클레어'가 채무 불이행 소송에 휩싸이기도 했다. 결국 해당 소송은 고소가 취하 됐지만 그의 사업을 향한 꿈이 제대로 펼쳐지지 않은 것은 분명 해보인다.

소녀시대 탈퇴 이후 타일러 권과 열애를 하면서 순탄치 않은 행보를 걷고 있는 제시카가 과연 '승풍파랑적적자'를 통해서 다시 한번 재도약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