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마크 월버그, 전용기서 데킬라 마시며 51세 생축..성공의 맛[Oh!llywood]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6.07 11: 36

배우 마크 월버그가 전용기에서 데킬라를 마시며 생일을 축하했다.
마크 월버그는 최근 SNS에 자신의 51번째 생일을 자축하며 전용기에서 데킬라를 따라 카메라를 향해 건배하고 마시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데킬라는 월버그가 직접 사업에 관여하는 제품이다. 월버그는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어떻게 데킬라 산업에 관여하게 됐는지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이처럼 월버그가 하늘 높은 곳에서 그의 생일을 자축하는 동안 땅 위의 그의 친구, 지인들도 많은 생일 축하를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월버그는 배우 할리 베리와 함께 차기작인 넷플릭스 영화 'Our Man From Jersey'를 준비 중이다.
월버그와 모델 출신의 오랜 여자친구인 리아 더램과 8년 동거 에 지난 2009년 미국 LA 베벌리 힐즈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네 명의 자식이 있고 두 사람은 잉꼬부부로 유명하다. 더불어 월버그는 가정적인 아버지로도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월버그는 할리우드 대표 스타성과 연기력을 갖춘 다작배우로 영화 '부기 나이트', '퍼펙트 스톰', '이탈리안 잡', '디파티드', '언차티드', '딥워터 호라이즌', '트랜스포머' 시리즈, '올 더 머니' 등에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월버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