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오늘(7일) 신곡 '댕댕냥냥' 발매…그_냥‧닥터심슨 지원사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6.07 14: 44

신예 아티스트 리디(Leady)가 신곡을 발표했다.
리디는 7일 낮 12시, 신곡 ‘댕댕냥냥 (Feat.그_냥)’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신곡 ‘댕댕냥냥’은 소속사 대표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닥터심슨의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심슨컴퍼니 제공

‘댕댕냥냥’이라는 곡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곡은 강아지와 고양이처럼 작고 소중한 모든 존재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귀여운 가사와 무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레트로 사운드를 기반으로 했다. 우효, 한올, 새봄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의 프로듀서 ‘코지 (Cozy)’ 가 편곡으로 참여해 청량한 매력을 더한 곡으로 더운 날씨를 잊게 해주리라 기대된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아티스트 ‘그_냥’ 은 ‘봄 그리고 봄 (feat. 고영배)’ , ‘퇴근길’, ‘축가 feat.원필(Day6)’, ‘너의 밤은 어때’ 등의 노래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며 리스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리디(Leady)는 박문치, Yangbans (양반들), 정고래 등이 참여한 ‘패닉버튼 오리지널 트랙’ 에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