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는 14일부터 6일간 마스코트 합동 팬사인회 개최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22.06.13 10: 06

LG 트윈스가 마스코트 합동 팬 싸인회를 진행한다.
LG는 13일 “오는 14~16일 삼성 라이온즈, 21~23일 한화 이글스와의 홈 6연전에 앞서 마스코트 합동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마스코트 합동 팬 싸인회는 LG트윈스의 마스코트인 럭키, 스타, 잔망루피를 향한 팬들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행사는 경기 당일 17시 30분부터 18시까지 1루 내야 광장 럭키스타 포토존 앞에서 진행된다. 경기별 선착순 50명에게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1루 내야 광장에서 선착순으로 응모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LG 트윈스 제공

싸인회에 참여하는 팬에게는 럭키, 스타, 잔망루피의 싸인(도장)이 찍힌 팬 감사장을 제공한다. 감사장 수령 후 마스코트와 팬 싸인회 인증샷을 찍고, 트윈스존(1루 내야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팔도 잔망루피 젤리와 잔망루피 응원시계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는 다방면의 캐릭터 마케팅 기획을 통해 팬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팬덤 구축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동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마스코트 합동 팬 싸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