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샤이니 키, 체질 개선 순항 중 'TV화제성 1위'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6.14 17: 59

 ‘나 혼자 산다’가 1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또 비드라마 전체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1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은 TV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TV화제성 6월 2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1.26%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6월 둘째 주 전 채널 예능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도 샤이니 키가 3위, 전현무 4위, 민호 9위, 손동운 12위, 코드 쿤스트 19위 등 지난 10일 방송분 출연자 전원이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VON(Voice of Net) 댓글 수’에서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참여율을 기록하며 ‘나 혼자 산다’가 비드라마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지는 17일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전현무를 멋쟁이로 만들기 위한 코드 쿤스트의 본격 스타일링 2탄과 이장우가 생일을 맞아 족발 덮밥 100인분을 직접 만드는 밥차 도전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