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9일 LG전 '고팍스데이' 행사 진행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2.06.17 15: 23

키움 히어로즈가 19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경기에 ‘고팍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 선착순으로 관중 2000명에게 생수와 마스크를 증정한다.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선 경기 결과를 맞힌 관중 2명을 추첨해 각각 5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선물하는 승패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고팍스와 함께하는! 영차영차 줄다리기’, ‘고팍스 퀴즈를 맞혀라’, ‘고팍스와 함께하는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 히어로즈가 19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경기에 ‘고팍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키움 제공

고팍스데이를 맞아 시구는 고팍스 유튜브 ‘알고팍스’의 MC인 개그맨 신흥재 씨가, 시타는 ‘알고팍스’ 출연진인 스트리미 최한결 사업개발실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맡은 신흥재 씨는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갖게 해준 키움 및 고팍스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내년에도 고팍스가 키움의 스폰서로서 다시 한번 시구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타를 하는 최한결 사업개발실장은 “키움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 키움과 고팍스 모두 비상하는 6월이 되기를 희망한다. 키움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팍스는 2017년 11월 서비스 출시 이래 해킹 사고 없는 우수한 보안 및 투명한 운영 등으로 과학기술정통부 '정보보호 공시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평가기관으로부터 국내 최고 등급을 부여받는 등 국내외에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