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가 19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경기에 ‘고팍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 선착순으로 관중 2000명에게 생수와 마스크를 증정한다.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선 경기 결과를 맞힌 관중 2명을 추첨해 각각 5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선물하는 승패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고팍스와 함께하는! 영차영차 줄다리기’, ‘고팍스 퀴즈를 맞혀라’, ‘고팍스와 함께하는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팍스데이를 맞아 시구는 고팍스 유튜브 ‘알고팍스’의 MC인 개그맨 신흥재 씨가, 시타는 ‘알고팍스’ 출연진인 스트리미 최한결 사업개발실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맡은 신흥재 씨는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갖게 해준 키움 및 고팍스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내년에도 고팍스가 키움의 스폰서로서 다시 한번 시구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타를 하는 최한결 사업개발실장은 “키움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 키움과 고팍스 모두 비상하는 6월이 되기를 희망한다. 키움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팍스는 2017년 11월 서비스 출시 이래 해킹 사고 없는 우수한 보안 및 투명한 운영 등으로 과학기술정통부 '정보보호 공시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평가기관으로부터 국내 최고 등급을 부여받는 등 국내외에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knightjis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