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기록해"..더보이즈X유니버스, 이렇게 사랑스러운 'Sweet' 뱀파이어라니[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6.17 18: 03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러블리 뱀파이어 매력으로 올 여름을 정조준했다.
더보이즈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뮤직의 스물한 번째 신곡 'Sweet(스위트)'를 발매했다. 
'Sweet'는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담아낸 트랙으로 더보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과 애드리브 조화, 풍성한 코러스가 듣는 재미를 선사핬다. 중독적이고 매력 넘치는 미니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기도. 빨려들 수밖에 없는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Sweet' 작사에 더보이즈 선우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더보이즈는 "Monday Until Sunday / 모든 장면마다 펼쳐질 Ma Jackpot / 내 시간 속의 Taste / 말해 뭐해 Okay / 짜릿하게 Falling 다 빠져 봐 / 멈출 수 없을 걸 / SWEET / 펼쳐 봐 봐 눈부신 Ma highlight / SWEET / 특별해질 페이지를 장식해" 등의 가사로 더보이즈만의 컬러감을 그려냈다. 
또한 더보이즈는 "네가 어디서도 느끼지 못한 달콤함 / How you like that 우리는 조금 더 자연스럽게 / 숨과 맘이 섞이지 이 음악에 Look at me I'm feelin' cocky / 대담해지는 순간 움직임은 불가해 모두 / 오늘 밤에 모든 답에 답해 줘 네 맘의 Model", "널 담고 싶어 / 지금 이 느낌 / 널 기록해 기억해 줄래 / 네 모든 걸 포착해 달리 표현한 Leaf / 날 맘껏 넘겨 봐 널 위한 Page"라는 가사를 통해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예고했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Sweet' 뮤직비디오에서 인간들과 함께 살아가길 바라는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더보이즈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는 스토리로 펼쳐진 'Sweet' 뮤직비디오는 싱그러운 계절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시크한 멋의 다크 슈트부터 청량한 분위기의 청청 스타일링을 모두 소화하며 극강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뮤직의 스물한 번째 신곡 'Sweet(스위트)'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더보이즈 'Sweet' 뮤직비디오, 엔씨소프트(NC), 클렙(Kla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