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최진혁 "한영과 사석에서 만나"..박군 깜짝 (ft.신혼집 최초공개) ('미우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박군과 한영 신혼집 공개에 이어 자연스러운 소개팅도 성사됐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박군과 한영의 신혼집이 최초공개됐다.집안 가득 결혼사진으로 꾸며진 집안 내부. 깔끔한 침실부터 으리으리한 인테리어도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상민과 임원희, 최진혁이 방문한 가운데, 이상민은 “박군아 성공했구나”라며 뿌듯해했다.

다시 거실로 돌아와, 다함께 인사를 나눴다. 한영은 최진혁을 처음 봤다고 하자, 최진혁은 “사석에서 본 적 있다”고 대답, 박군은 “사석에서 만난 사이?”라고 궁금해했고, 이상민은 서둘러 이를 수습했다. 지켜보는 패널들도 최진혁에 대해 잘생긴 허당이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안겼다.

주방에서는 박군과 한영이 요리준비에 푹 빠졌다. 신혼답게 서로 먹여주며 애정이 넘치는 모습.완성된 음식을 전달했고, 한영은 와인잔을 두 잔 더 준비하며 “친구들이 온다”고 했다. 이에 임원희는 ‘여성분이 오는 거냐”며 눈빛이 초롱초롱해졌다. 이상민도 “자연스럽게 가자”고 말하면서도 긴장했다.

이때, 한영의 친구들이 도착했고 이상민은 “심장이 찢어질 것 같다”며 몸둘바 몰라했다.어색하게 마주앉게 된 집들이 모습. 각자 자신들을 소개했다. 한영의 친구들은 쇼호스트로 일하는 후배들. 한 명은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했다.

이상민과 임원희가 서로 견제하는 가운데 여자들의 관심은 최진혁으로 쏠렸다. 두 사람은 최진혁을 향한 관심을 막기 위해 대화를 사수하기도 했다.

이를 모니터로 보던 홍현희는 “오히려 말 안 한 최진혁이 더 멋있어 보인다”고 할 정도. 서장훈은 “뻔한 결과”라고 해 웃음 짓게 했다. 아니나 다를까, 최진혁의 키가 몇인지 물었다. 가만히만 있어도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모습이었다.

한편, SBS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