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청량미 가득 신곡 ‘그라데이션’ 음원차트 1위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04 18: 26

가수 10CM(십센치) 권정열의 신곡 '그라데이션'이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10CM(십센치)는 7월 3일 오후 6시 발매한 디지털 싱글 5.3 '그라데이션'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인 벅스 차트 1위 그리고 다양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발매와 함께 홍대, 여의도에서 진행된 게릴라 버스킹은 신곡 ‘그라데이션’이 포함 된 라이브 공연을 통해 거리에 모인 팬들에게 폭팔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10CM(십센치)는 “앞으로도 더 많은 버스킹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신곡 ‘그라데이션’은 여름의 청량미를 한가득 담아낸 곡이며 10CM(십센치)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를 담은 곡이다.
각종 SNS를 통해 팬들은 “여름이 느껴지는 곡, 봄 연금이 아닌 여름 연금, 청춘 영화 OST 재질이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쏟아 냈으며 '그라데이션' 발매와 함께 10CM(십센치)만의 여름을 증명해 내며 독보적인 입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10CM는 최근 미노이, 빅나티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의 피쳐링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발매 이후 더욱 다양한 콘텐츠 공개와 해외 활동까지 앞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여름을 담은 10CM(십센치)의 ‘그라데이션’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