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수술→건강 회복中”..앤디 결혼식에서 ‘불참설’ 터진 이유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05 03: 52

‘동상이몽2’에서 신혜성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다시 한번 불참설을 일축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모습이 최초로 단독 공개됐다.  이은주는 6월의 신부로 변신, 그는 “식은 땀 난다”며 긴장했다. 앤디는 하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이동, 신화의 민우와 김동완, 전진과 류이서, 에릭과 나혜미가 도착했다

하지만 신혜성이 보이지 않았는데 식이 막 시작되기 전 급하게 신혜성이 마지막으로 도착했다. 검정색 모자와 검정색 마스크로 다 가린 탓에 자칫 신혜성인지 못 알아볼 정도.  앞서 신화 멤버들이 앤디를 위해 축가공연을 펼치던 중 신혜성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불참설이 돌았으나, 이는 오해로 일단락 됐던 바. 같은 날 신혜성 측은 “컨디션 떄문에 축가 무대에만 함께하지 못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앤디는 메인 보컬인 혜성이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언급,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다고 했다.  실제로 신혜성은 하필 이틀 전에 다리 다쳤다며 멤버들과 근황을 나눴다. 두 다리 모두  무릎 수술을 했다는 것. 김동완은 “다리 말곤 괜찮은 거지?”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  결혼식 사회는 양세찬이 맡았다. 이어 긴장과 설렘 속에서 결혼식이 시작됐고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신랑 앤디부터 신부 이은주가 입장했다.
결혼식 하이라이트인 축가가 남았다. 후배그룹인 MCND의 축가를 시작, 앤디가 솔로시절 불렀던 ‘프러포즈’를 선곡했고 앤디에게 마이크를 넘겼다. 신부 이은주 몰래 깜짝 세레나데를 준비했던 것. 이어 이은주 역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며 모두를 눈물 짓게 만들었다. 
결혼식이 막 끝날 무렵, 사회자인 양세찬은 갑자기 신화 멤버들을 무대로 소환했다.결혼기념 깜짝 퍼펙트쇼라고 소개 , 사전 협의 없이 게릴라 공연을 전한 것. 즉석에서 펼쳐졌음에도 칼군무로 분위기를 흥겹게 달구었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