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I LOVE U' MV, 송민호와 화끈한 러브신 나와"[Oh!쎈 현장]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05 11: 15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멤버 이승훈이 신곡 'I LOVE U' 뮤직비디오를 스포했다. 
위너는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 신사옥 강당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너 강승윤은 "전체적인 콘셉트는 '위너쇼'라는 TV 프로그램이다. 계속 파트가 변하면서 다양한 그림이 나온다. 조금 더 위트있는 포인트가 많이 들어있다. 우리가 찍었지만, 우리가 봐도 웃음 짓게 만드는 유쾌한 뮤직비디오다. 기분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 뮤직비디오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특히 위너 이승훈은 "'I LOVE U' 뮤직비디오 중간에 수위가 높은 장면이 있다. 그 부분에 유의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다. 나랑 송민호의 러브신이 나온다. 아주 화끈한 수위의 러브신이 나온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송민호는 "괜찮다"라며 수줍어했고, 이승훈은 "부끄러워하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위너 김진우 역시 "가장 큰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웃었다.
한편 위너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