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측 "김영훈 대표와 11월 결혼..자세한 내용 비공개"[전문]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7.06 15: 09

워크하우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배우 황보라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6일 황보라와 김영훈 대표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며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결혼 이후에도 황보라는 배우로 김영훈 대표는 매니지먼트 대표 이자 제작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OSEN DB.

황보라는 2013년부터 김영훈 대표와 열애를 이어왔다. 황보라와 결혼을 발표한 김영훈은 하정우의 동생으로 1980년생이다. 그는 1997년 보컬 그룹 예스 브라운 멤버로 데뷔해 이후 배우로 활동했다. 드라마 ‘전설의 고향-죽도의 한’과 ‘로드 넘버원’, 영화 ‘수상한 고객들’, ‘퍼펙트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았다.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황보라는 드라마 '토지',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웃어요, 엄마', '아랑 사또전', '위험한 여자', '앙큼한 돌싱녀', '미스터 백', '욱씨남정기', '불어라 미풍아', '보그맘',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가본드', '하이에나', '좀비탐정'과 영화 '허삼관', '더 폰', '소시민',' '어쩌다 결혼'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썰바이벌', '트루맨게임',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하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배우 황보라 결혼 관련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크하우스컴퍼니입니다.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