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정수, 카리스마 락스타+청춘 만화 주인공 비주얼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09 13: 50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의 멤버 정수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200% 소화하고 팬심을 접수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0일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와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리더 건일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9일 0시 6분과 오후 12시 6분 두 차례에 걸쳐 정수의 개별 포토 8종을 게재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정수는 '비범한' 락스타 면모를 발산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0과 1의 매트릭스 숫자 사이에서 액션 영화 속 만능 에이전트 캐릭터를 연상케 했다. 두 번째 티저에는 청량감이 가득 묻어났다. 정수는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따스한 햇살 아래 미소를 머금기도 하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신곡 'Test Me'는 짜릿한 비트, 패기 넘치는 가사, 웅장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 정수, 오드(O.de), 준한(Jun Han)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이해솔이 손길을 더해 완성했다. 아직 미완성일지라도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이들을 흔히 말하는 '정상 범주의 세계'로 끌어들이려는 사람들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고, 리스너들의 용기를 북돋는다.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선보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6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빼어난 악기 연주 실력은 물론 그룹의 탄생과 음악적 행보를 투영한 세계관이자 특별한 공간 개념인 '♭form'(플랫폼)을 활용해 탄탄한 서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차세대 K-밴드'로서 활약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1집 'Hello, world!'와 타이틀곡 'Test Me'는 7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컴백 당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나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