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Max 드라마 주연 이민욱, 보이그룹 뉴키드 합류 "기대되네"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28 09: 59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에 새 멤버 이민욱이 합류한다.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민욱의 뉴키드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프로필사진 속 민욱은 뛰어난 비주얼,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노래와 퍼포먼스 실력이 남다른 2000년생 이민욱의 합류는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기에 충분허더,

새 멤버로 합류하는 이민욱은 지난해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보도와 함께 완벽한 정석 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던 바다. 그는 전속계약 직후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파격 발탁되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 행보를 선보였다.
이민욱은 수려한 용모를 자랑할 뿐 아니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으로 제4회 DIMF 뮤지컬스타 최우수상에 빛나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신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커리어도 눈길을 끈다. 이민욱은 앞서 뉴키드의 리더 진권과 함께 한국인 최초로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에 주연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키드 팬들에게는 앞서 브라질 현지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얼굴을 알렸다. 그는 팬들 앞에서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일 뿐 아니라, 진권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합류로 이민욱이 뉴키드로 정식 활동하게 된 만큼, 새 멤버 이민욱이 리더 진권을 비롯한 기존 멤버들과 선보일 새로운 케미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2019년 4월 싱글앨범 ‘NEWKIDD’로 정식 데뷔한 뉴키드는 매력적인 스페인어 가사로 남미돌로 불리며 인지도를 높였다. 코로나19 이후 해외 방송 출연, 연기 등 개인 활동에 집중했던 뉴키드는 향후 새 멤버 이민욱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