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신혼家, 처참히 함락.. ♥손담비도 '충격' 받은 이유보니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8.02 00: 57

'동상이몽2'에서 서장훈이 이규혁을 6개월간 안 봤던 일화를 전한 가운데, 손담비와 이규혁부부의 신혼집이 누수된 현장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이규혁 절친인  서장훈과 손담비의 절친 김희철과 함께 했다.  일명 '절친DAY'를 가진 네 사람이었다. 손담비는 김희철과 20년 지기라 언급, 이규혁은 서장훈과 30년 지기였다. 하지만 이규혁의 첫인상은 맹랑했다는 서장훈 말에 "나 낯가린다"며 당황, 김희철은 "그럼 나도 그렇다"며 말을 보태 웃음을 안겼다.

차를 타고 이동해, 별내에 위치한 이규혁과 손담비 집에 도착했다. 앞서 2,3,4층은 가족의 집으로 알려졌던 바.  지하엔 널찍한 빙상가족 피트니스 룸이 있었다. 
이규혁과 손담비의 신혼집으로 이동했다. 알고보니  현장은 물난리가 난 모습.  장맛비에 함락당한 듯 완전히 천장부터 누수됐고 두 사람은 곧 수리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희철은 "스케이트로 돈 많이 벌었는데.."라며 충격, 이규혁 母가 지은 집이라고 하자  "다시 지으면 된다"며 빠르게 태세전환해 폭소하게 했다. 
각자 자리를 잡고 추억의 음식을 나눠먹었다.  김희철과 손담비는  10년 전, 솔로였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며 "대낮부터 둘이 술을 마셨다"고 말하며 절친했던 과거를 추억했다. 하지만 이규혁의 표정은 어딘가 아슬아슬한 모습. 
그럼에도 손담비의 셀프 폭로는 계속됐다. 김희철과 단 둘이 놀이동산까지 갔었다고. 손담비는  "(이규혁)오빠랑 사귈 때였다"고 하자,  모두 이규혁이 질투 안 하는지 질문,  손담비는 "남사친(남자사람친구) 이해 못하는데 김희철은 괜찮다고 한다 김희철은 프리패스, 잘 놀다 오라고 해, 술도 오케이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규혁은 "담비랑 사귈 때 서장훈이 한 동안 나한테 연락 안 했다"며 폭로, 김희철이 "형도 담비 좋아했었나"고 묻자 서장훈은 묵묵부답했다.
더욱 궁금증을 안긴 가운데 서장훈은 " 친했는데 소개 안 시켜준 거라고  이후 6개월 동안 안 봤다는 것 술자리에서 분위기 좋은데 가겠다고 했다"면서 이유를 전했고 절친인 이지혜는 "서장훈씨가 술자리 중간에 가는 걸 진짜 싫어한다"며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