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바보됐다" 이성진, 결혼 6개월 만에 축하할 일 뭐길래!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8.08 03: 57

NRG 출신 이성진이 대가족이 된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성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새끼를 낳은 반려견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모습. 
이성진은 "할아버지가 되었네요!ㅎㅎ 천사같은 손녀꼬물들이 와주었습니다! 이름은 우리.두리~~~♡"라며 

"앙이도 건강하고 꼬물이들도 건강해서 너무 감사하고 좋으네요!^^"라며 기뻐했다.
그러면서 "키특한 내딸 앙이♡ 고생했어~ 하찌도 아빠된거 축하해!! #6식구#대가족 #육아 #장모치와와 #딸바보"라며 반려견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전했다. 
앞서 이성진은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 네 식구 근황과 함께 가가족들과 함께한 달콤한 신혼의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한 바 있다. 그랬던 그가 이번엔 새끼들까지 품에 안으며 누구보다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1997년 그룹 NRG로 데뷔한 이성진은 지난해 11월 한 방송을 통해 3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017년부터 연을 이어왔다고.
이후 지난 2월 결혼에 골인했으며 홍경민은 결혼식 사회를, 가수 김종국과 가비엔제이의 제니가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