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정승환, 코로나19 확진 "다른 멤버들 자가키트 음성"[전문]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8.09 18: 57

 7인조 보이그룹 ATBO 멤버 정승환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
ATBO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ATBO 정승환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승환이 오늘 오전 병원에서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정승환은 이날 오후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에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정승환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한 코로나19 음성 반응을 확인했으나 잠복기를 고려해 컨디션 체크 및 코로나19 검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ATBO는 올 7월 27일 데뷔했다.
♦︎다음은 IST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BO 정승환 건강 및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드립니다.
ATBO 정승환은 오늘(9일) 새벽 가벼운 감기 증세를 느껴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한 검사를 진행, 양성 반응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자가 키트 검사를 수차례 추가 진행하는 동안 양성-음성 결과가 반복적으로 나타나 정확한 결과를 얻고자 오전 중 병원에 내원해 PCR 검사를 진행했고 조금 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SBS M ‘더 쇼’ 스케줄 역시 불참이 결정됐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ATBO의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다려주셨을 현장의 BOAT 여러분, 그리고 방송을 기다리셨을 BOAT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아울러 PCR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ATBO의 방송 출연 가능 여부를 긍정적으로 살펴주신 ‘더 쇼’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와 사과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승환을 제외한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상이 없으며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한 코로나19 음성 반응을 확인한 바 있으나 잠복기를 고려해 이후로도 컨디션 체크 및 코로나19 검사를 지속할 예정입니다.
또한 정승환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당분간 치료와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으로, 추후 ATBO의 스케줄 이행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모쪼록 BOAT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리며 당사는 정승환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