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이병헌, '결혼 9주년' 기념일도 팬들이 챙겨주는 스타커플 [Oh!쎈 이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8.10 20: 04

팬들이 나서서 결혼 기념일을 챙겨주는 스타 커플이 있다. 배우 이민정과 이병헌의 이야기다. 
이민정은 10일 SNS 스토리에 팬들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게시물에는 팬들이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결혼 9주년을 축하하는 사진과 글들이 담겨 있었다. 
한 팬은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9년 전 웨딩화보들을 다시 모았다. 이와 함께 "결혼 9주년 축하해요"라며 축하 인사를 덧붙이기도. 또 다른 팬은 "최고의 비주얼 커플(The Best Visual Couple)"이라는 찬사를 남겼다. 이와 함께 역시 이민정, 이병헌의 과거 웨딩 화보가 함께 게재됐다. 

이민정은 최근 직접 SNS에 과거 결혼식 전 촬영했던 웨딩 화보 사진들을 게재한 바 있다. 이에 9년 전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과거와 최근이 변함없는 이민정의 미모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터. 팬들 또한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결혼 기념일을 직접 축하하고 기념해준 것이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평소에도 활발한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에 팬들 또한 이민정, 이병헌의 일상을 함께 기념하고 축하하며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지난 2013년 8월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낳으며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최근에는 SNS는 물론 이민정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등 예능에서도 화목한 가정사를 언급해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이민정과 이병헌은 본업인 연기로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병헌은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하며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이민정은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 촬영에 한창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민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