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siso(시소), 신곡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 오늘(1일) 발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9.01 08: 24

 싱어송라이터 siso(시소)가 사랑의 설렘을 담은 러브송을 발표한다.
siso(시소)는 오늘(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싱글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를 발표하며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는 연인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러브송. 쉬운 듯 쉽지 않은 사랑한다는 말 대신 서로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둘만의 암호를 표현한 노랫말이 공감을 자극한다.

특히 "우린 사랑해 란 말이 참 어렵잖아요 손발이 다 오그라드니까", "하지만 괜찮아요 예정에 없던 키스를 하고 서로 빤히 보다가 웃음이 터지죠", "우리만 아는 암호로 또 가장 깊은 곳으로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 주세요" 등 사랑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담은 달콤한 가사가 연인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신곡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에 대해 siso(시소)는 "'왜 나는 사랑이 어려울까'라는 물음을 되새기던 중 저는 사랑해라는 말보다 사랑이란 단어가 아닌 것들에서 묻어 나오는 애정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를 보는 눈빛, 행동을 통해 사랑한다고 온몸으로 표현하던 사람들처럼 저도 노래를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제 목소리로 사랑을 표하겠습니다"라고 곡을 쓰게 된 계기를 전했다.
지난 2020년 '새벽'으로 데뷔한 siso(시소)는 '새벽', 'Older Clothes', '뒹굴뒹굴', '바삐', '불꽃놀이', '어려워', '위로', '간질간질' 등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일상을 담은 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유니크한 음색을 살린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siso(시소)의 신곡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는 오늘(1일) 정오 멜론, 플로,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블랙쉽레이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