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0일 일본 공식 팬클럽 '스윗 재팬' 가입 오픈..본격 글로벌 행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9.08 16: 49

 그룹 스테이씨 (STAYC)가 일본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일본 공식 팬클럽 '스윗 재팬 (SWITH JAPAN)' 모집이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스윗 재팬에 가입할 수 있으며, 글로벌 회원도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식 팬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스윗 재팬에 가입한 공식 팬클럽 회원들은 스테이씨의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메일 매거진, 생일 메일, 팬클럽 한정 굿즈 판매, 스테이씨 공연 티켓 선예매, 디지털 회보지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씨는 일본 공식 팬클럽 모집에 앞서 오피셜 트위터 계정도 오픈하며 일본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스테이씨는 오피셜 계정을 통해 일본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차례로 전할 계획이다.
스테이씨는 데뷔 후 'SO BAD', 'ASAP', '색안경(STEREOTYPE)', 'RUN2U', 'BEAUTIFUL MONSTER'까지 매 앨범 히트곡을 발매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어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KCON 2022 US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