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못 하는 게 뭐야? 기대 이상 더빙 실력에 장삐쭈 감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9.10 09: 47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크리에이터 장삐쭈를 만나 찐 케미를 발산했다.
지코는 지난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장삐쭈 작가와 함께한 ‘5분만 : Give me a minute’(이하 ‘5분만’) 7화를 공개했다. 지코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평소 베일에 싸여 있던 장삐쭈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끌어냈다.  
지코는 장삐쭈를 만나자마자 탄성을 내지르며 팬심을 드러냈고, 장삐쭈도 지코의 팬임을 밝히는 등 훈훈한 분위기로 인터뷰가 시작됐다. 지코는 장삐쭈에게 작품 속 인기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부탁했고 이를 눈앞에서 보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지코는 최근 진행한 김기현 성우와의 작업 소감을 묻는가 하면 갑자기 쉬고 싶을 때 팀원들에게 이야기하는 방법, 구독자 300만 명이 넘으면 얼굴을 공개하겠다던 공약의 유효성 등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능숙하게 인터뷰를 이어갔다. 
또한 지코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더빙에 도전했는데, 장삐쭈는 지코를 더빙 실력을 보고 “왜 이렇게 잘해요? 경력자 아닌가요?”라며 감탄했다. 지코는 마지막 크레딧이 올라가는 순간까지 “저 필요하면 써주세요”라고 말하며 장삐쭈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5분만’은 지코가 의외의 인물과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만나 짧은 시간 인터뷰를 하는 자체 웹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지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한편, 지코가 프로듀싱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의 음원이 지난 6일 정식 발매됐다. 이 곡은 발매 다음 날인 7일 벅스, 지니, 멜론 일간 차트에서 각각 15위, 17위, 36위에 이름을 올렸다. 
/nyc@osen.co.kr
[사진] KOZ ENTERTAINMEN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