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지창욱X최수영 화기애애한 리허설..시청자들 '숨멎'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9.10 11: 27

 배우들의 센스 넘치는 '당소말' 리허설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8일(목)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이하 ‘당소말’) 10회에서는 베일에 가려졌던 403호 환자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안방극장이 충격에 휩싸였다. 
10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에 모인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리허설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리허설 이후 시시콜콜한 대화를 나누기도하고 쉬는동안 음식을 많이 먹어 살쪘다는 전채은(유서진 역)의 귀여운 투정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방송 캡처

슬프고 마음 아리는 장면도 엿볼 수 있었다. 성동일과 지창욱은 성당 안에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 컷 소리가 나자마자 핸드폰을 들어 올려 드라마 촬영 현장을 촬영하는 등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창욱은 특히 헤드셋을 쓰고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치는 최수영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최수영은 병원에서 난동 피우는 남경주에게 지지 않고 당당히 맞서면서 몸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쳐보였다. 
영상 말미, 지창욱과 최수영은 호두과자 하나로 장꾸미를 발산하며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지창욱은 최수영의 입에 호두과자를 넣어줬지만, 사이즈가 너무 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난기 넘치던 최수영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서연주 캐릭터에 몰입, 가슴 저릿하게 만드는 연기로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