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타고 있어요' 김성규→정기고 참여 OST 스페셜 음원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9.17 15: 54

‘개미가 타고 있어요’ 최종화 공개의 아쉬움을 달랠 OST 스페셜 음원이 공개됐다.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16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개미가 타고 있어요’ 스페셜 음원이 발매됐다. 김성규, LUCY, 위위, 정기고 등이 참여해 뜨거운 사랑 받은 4곡의 가창곡을 포함해 적재적소에 삽입되어 드라마를 풍성하게 만들어 준 BGM 30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청량한 보컬로 극 초반의 미서(한지은 분)와 선우(홍종현 분)의 케미스트리를 다채롭게 꾸며낸 Part.1 ‘My Evereyday Is You – 김성규’부터 펑키한 사운드에 파이팅 넘치는 가사가 더해진 주식 개미 응원가 Part.2 ‘Ant, Go Run – LUCY(루시)’가 수록된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또,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로맨틱하게 러브라인을 장식한 Part.3 ‘Whenever Whenever – OuiOui(위위)’, 따뜻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인물 간 감정선을 한층 밀도 있게 완성시킨 Part.4 ‘괜찮은 척 – 정기고’ 까지 독보적인 매력의 보컬을 과시하는 뮤지션이 참여해 흡인력을 더해주는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케이윌, 린, 펀치, 헤이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히트 OST를 만들어 내며 세련된 음악성으로 호평받은 대세 프로듀서 허성진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 됐다. 이전 작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에 이어 극이 가진 유쾌함, 감동, 설렘까지 다채로운 감성을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자아내 탄탄한 작품성을 또 한 번 입증했다.
TVING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초보 개미들의 주식 스토리 속 유쾌한 공감과 뭉클한 감동을 오가는 에피소드로 매회 색다른 즐거움을 주며 지난 16일 최종화가 공개됐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