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서 전 연인 만났다→신민아♥김우빈, 길거리 데이트 포착[주간SNS핫스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9.25 15: 22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아이유, 콘서트서 전 연인 만났다

배우 이준기가 아이유 콘서트 후기를 전했다. 아이유, 이준기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2016년 9월 20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다. 당시 폭풍키스가 화제가 되기도.
지난 19일 이준기는 자신의 SNS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기분이지 않을까 하며 흐뭇하게 관람 하다 어느덧 내가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든 선물 !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대단했다 정말! 큰 영감과 힘얻고 다시 촬영지로 !”라며 아이유와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아이유와 이준기가 서로 등을 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두 사람의 얼마나 가까운 관계인지 짐작케 한다. 이준기는 아이유의 응원봉과 방석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 아이유 콘서트 관람객의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 보아, 악플에 결국 심경 토로
가수 보아가 ‘스트릿 맨 파이터’ 판정과 관련된 악플에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21일 보아는 자신의 SNS을 통해 “배틀팀을 저지들이 정하는 것도 아니고, 뱅크투브라더스가 떨어졌으면 덜 하셨으려나..매번 이럴 생각하니 지치네요”라고 심경을 밝혔다.
보아가 이렇게 심경을 밝힌 이유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프라임킹즈가 탈락하면서다. 프라임킹즈와 뱅크투브라더스가 대결을 펼쳤고, 리더 트릭스와 제이락의 대결에서 보아를 비롯해 장우영, 은혁 등 세 저지가 모두 기권 판정을 내려 재대결이 펼쳐졌다 재대결 끝에 트릭스가 패하면서 최종적으로 프라임킹즈가 첫 탈락하게 됐다.
하지만 방송 후 트릭스와 제이락의 대결에서 저지들이 내린 판정을 두고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이 나왔다. 저지들의 심사평도 납득이 되지 않는다는 비판과 함께 보아의 SNS는 악플로 도배됐다.
# 신민아♥김우빈, 길거리 데이트 포착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설렘 가득한 길거리 데이트가 또 포착됐다. 최근 SNS 등을 중심으로 신민아와 김우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파리 데이트에 이어 또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 것.
SNS 상에 공개된 영상에서 신민아와 김우빈은 화이트톤으로 옷을 맞춰 입었다. 커플룩을 한 김우빈과 신민아는 마스크 없이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길거리를 걸었다.
또한 이들 커플의 파리 데이트도 화제가 된 바 있는데 프랑스 파리의 한 노천 카페에서 김우빈은 신민아와 함께 휴대전화를 보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고, 신민아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졌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7년째 사랑을 키우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기 연애 커플이다. 특히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일 때도 신민아가 그의 곁을 지켜 많은 응원을 받았다.
# 허니제이, 임신 후 노출 패션 ‘깜짝’
댄서 허니제이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암굿"이라는 글과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허니제이는 청청패션에 재킷을 걸쳤다. 특히 상의 단추를 반쯤 풀어놓은 모습.
허니제이는 최근 자신의 SNS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던 만큼 그의 노출 패션에 팬들의 걱정이 쏟아졌다. 팬들은 "배 차가우면 안 돼", "배 따뜻하게 해주세요", "여며줘요", "배 시려 배 닫아요" 등이라며 걱정했다.
# 코드 쿤스트, 말 잘못했다가 논란이 어마어마
래퍼 코드 쿤스트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3일 코드 쿤스트는 자신의 SNS 에 "푹 자고 개운한 모습으로 다녀온 골든구스 팝업 스토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담겼는데 그의 말대로 ‘푹 자고 개운한 모습’과 달리 피곤해 보이는 안색이다.
이를 본 그의 지인은 "형 좀 더 주무셔야 될 것 처럼 나왔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형님 푹 자고 일어났으니까 이제 다시 발 닦고 잠이나 자러가죠 ~"라는 댓글을 본 코드 쿤스트는 "축구봐야지"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누리꾼들은 "오빠 눈은 거짓말 못해여..", "이 남자에게 개운하다는 의미는 과연 뭘까.." 등의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개운함 논란 발생중이네"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kangsj@osen.co.kr
[사진] 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