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인혜, 첫번째 결혼 아냐" 깜짝 폭로에..♥치과의사 남편 둥절 [Oh!쎈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이인혜가 치과의사 남편을 깜짝 공개한 가운데, 결혼식 에피소드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인혜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엄친딸 정석"이라며 이제30년차 배우이자 명문대 박사출신에 K대 교수로 재직 중인 이인혜를 스페셜MC로 소개했다.

이제 결혼 한 달차라는 이인혜는 앞서 1살 연하 치과의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첫 만남에 구강구조부터 체크했다는 소문에 대해 그는 "이과에도 예술에 관심이 많은 줄 알았는데 결혼 후 같이 생활하다보니 불쑥 구강외과 전문의 본능이 나오더라"며 웃음, "근데 나에겐 치아관리 잘 한다고 하더라, 만남전부터 스캔한 것"이라며 비화를 전했다. 

이에 이지혜는 "라미네이트아니냐"고 질문, 이인혜는 본인 치아로, 치아미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현이와 이지혜는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고백, 옆에있던 김구라는 "난 부정교합"이라고 고백해 폭소하게 했다. 

또 결혼식 시상식 수준이라고 언급, 구남친도 총동원했다는 소문에 대해 이인혜는 "코로나라 친한 지인들만 모셔, 지인 축하에서 최수종 선배가 해줬다"면서  "2014년 드라마에서 (최수종 선배와)부부의 연으로 나왔다, 마음이 애틋하다고 하셨다"며 웃음지었다.

그러면서 이인헤는 "마침 사회보던 알렉스 오빠도 나도 부부였다고,  이인혜가 (드라마에서 몇번 결혼식을 올렸기에) 첫번째 결혼이 아니라고 했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