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유튜브서 이사한 새 집 '최초공개'... “짐많아 정리 오늘 못해” 웃음 [종합]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10.11 19: 47

배우 신세경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신세경 유튜브 채널에는 ‘저 이사했어요! 새 집 첫 브이로그, 제주 여행, 보늬밤 조림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책상에 앉은 신세경은 “이번에는 아마 여기서 편집을 하게 될 것 같다. 근데 아직 정리를 좀 더 해야해서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신세경은 “여러분 잘 지냈냐. 나는 잘 지냈다. 영상을 너무 드문드문 올리는 것 같아서 죄송하다”라고 사과를 하기도.

주방에서 신세경은 베이킹으로 사용하는 보조주방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도구들은 여기 이렇게 장에 들어있다. 높이 있는 건 꺼내기 힘드니까 빈도수에 따라 정리를 해야겠다. 양이 보통이 아니라서 어느 세월에 다 하지? 정리는 오늘 못하겠다 그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파에 누워있는 영상에는 자막으로 ‘귀가하고 바로 씻는 법 아시는 분?’이라고 달아 웃음을 안겼다. 촬영 차 제주도로 떠난 신세경은 식사를 하며 맛있다고 감탄하기도.
신세경은 캐리어에서 짐을 풀면서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두꺼운 것도 챙기고, 얇은 것도 챙겼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야 한다”라며 정리를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세경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