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모자 푹 눌러쓰고..'음주운전+차량절도' 경찰 출석 (연중)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10.12 18: 28

신화 신혜성이 음주운전 및 차량 절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오는 13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체포된 그룹 신화의 신혜성의 소식과 불륜설에 휩싸인 가수 비와 배우 조정석의 법정 대응 예고,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의 결혼식 소식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연예가 헤드라인’에는 11일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체포된 그룹 신화의 신혜성의 소식이 담긴다. 음주운전 외에 도난 신고로 접수된 차를 운전한 것으로 밝혀지며 절도 혐의도 조사받게 된 신혜성. 송파경찰서를 찾아간 <연중 플러스>는 그곳에서 조사를 받고 나오는 신혜성의 모습을 목격할 수 있었는데. 직접 현장들을 찾아다니며 <연중 플러스>가 취재한 사실을 공개한다.

이어 불륜설에 휩싸인 가수 비와 배우 조정석의 소식도 전한다. 한 매체는 유부남 톱스타 2인이 골퍼들과 불륜을 즐기고 있다는 지라시 내용을 전했는데. 여기에 거론된 스타가 바로 비와 조정석. 두 사람은 사실이 아닌 루머임을 밝히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지만 한번 퍼진 루머로 두 사람에게 피해가 입혀진 상황. 대중문화평론가를 통해 연예계에서 계속되는 지라시의 문제점을 들어본다.
한편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 두 사람은 11살 연상연하 커플로, 7년 동안 공개 열애 끝에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배우 박신혜-최태준, 배우 이준호, 가수 김희철 등이 자리를 빛낸 이 결혼식의 총 견적과 웨딩드레스 가격은 과연 얼마일지! 웨딩플래너를 통해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자세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연중 플러스>는 10월 13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연중 플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