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이용주, 남동생은 정해인 닮은꼴?..극과 극 호적메이트 [Oh!쎈 예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0.19 16: 52

‘호적메이트’에 개그맨 이용주가 출연한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마마무 솔라가 등장해 연예인급 미모를 가진 친언니를 공개했다. 두사람은 똑닮은 외모에도 불구하고 극과 극 성향을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유튜브 ‘피식대학’으로 큰 인기를 얻은 개그맨 이용주가 등장해 시선이 집중됐다.

이용주는 개그맨으로는 천재적인 외모를 가졌다는 평과 함께 등장해 출연진들을 빵터지게 했다. 이어 등장한 남동생은 “진짜 다르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가져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용주의 남동생은 훈훈한 외모와 패션센스로 배우 정해인 등 남자 배우들이 떠오르는 비주얼을 자랑해 다음주 방송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또한 출연진들은 “부모님이 똑같이 주셨는데 형은 왜 그렇게 됐냐”고 반응했고, 두 사람의 극과 극 외모가 비교돼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용주와 남동생이 출연하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는 25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이용주를 비롯해 댄서 시미즈, 배우 정은표의 두 아들 정지웅, 정지훤이 등장한다. /cykim@osen.co.kr
[사진] MBC ‘호적메이트’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