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카라에 이어 쥬얼리도 완전체 나오나···서인영 "언니들과 오랜만에"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10.29 20: 54

쥬얼리 출신 서인영의 게시글에 케이팝 팬들의 설렘이 시작되었다.
29일 서인영은 "언니들과 오랜만에 합체"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인영은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디건 차림에 남다른 주얼리를 착용해 기품을 더했다.
얼마 전 화제 속 종영된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박정아의 가수로서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열광했다. 또한 박정아가 나선다고 하자 주얼리 멤버들은 1기, 2기 등 기수를 가리지 않고 앞다투어 나와 리더와 함께 그들의 마스터 피스 곡을 열창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서인영은 최근 방송 활동을 종종 하곤 해 그의 가수로서의 모습을 기대하는 이들이 많다.

네티즌들은 "어떤 언니들! 쥬얼리 언니들?", "가요계 옛날처럼 다 돌아오면 좋겠다", "쥬얼리 짱이었지", "제발 쥬얼리 다시 나와주세요" 등 간절한 반응을 보였다. 물론 이날 서인영이 만난 언니들은 어떤 언니들인지 모른다.
한편 서인영은 얼마 전 '국가가 부른다'에서 'One more time' 무대를 꾸려 큰 박수를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서인영 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