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믹스 규진x지우, 통통 튀는 크리스마스 파티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1.17 09: 56

신인 그룹 NMIXX(엔믹스) 멤버 규진, 지우가 크리스마스 파티 속 통통 튀는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NMIXX는 오는 23일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16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한 데 이어 17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에 규진과 지우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게재했다.
양갈래 머리를 한 규진은 귀여운 표정으로 깜찍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명을 연상케 하는 화려하게 빛나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JYP 막내 라인 계보를 잇는 비주얼을 뽐냈다. 지우는 뱅 헤어로 변신해 환상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또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눈빛을 뿜어내는 포토제닉한 면모로 팬심을 달궜다.

'Funky Glitter Christmas'는 NMIXX의 첫 겨울 시즌 송이자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 'Intermixxion Single'은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일컫는 'Intermission'(인터미션)과 NMIXX의 ‘XX’를 합친 합성어로,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스페셜 앨범을 뜻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Funky Glitter Christmas'를 통해 팬들과 함께 보내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데뷔 이래 한결같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화답한다.
7보컬, 7댄스,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 NMIXX의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이달 23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