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X펀치X백예빈,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 뮤비 티저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12.02 09: 14

가수 이보람, 펀치, 백예빈이 올해를 장식할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사한다.
지난 1일 냠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이보람, 펀치(Punch), 백예빈이 함께 한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영상에는 세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 합이 담겼다. 창밖으로는 눈이 내리고 세 사람은 저마다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며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있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김현철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의 멜로디가 잔잔하게 깔리며 설렘을 증폭시켰다.

'크리스마스에는'의 원곡인 김현철의 '크리스마스 이브'는 1996년 발매돼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명곡이다. 이보람, 펀치, 백예빈의 목소리로 최초 리메이크되는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의 이보람과 독보적인 음색의 펀치, 걸그룹 다이아(DIA) 메인보컬 출신인 백예빈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며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보람, 펀치, 백예빈이 함께 한 '크리스마스에는'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