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옥순♥'돌싱글즈3' 유현철 럽스타?.."현 애인에게 푹 빠졌습니다"[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12.02 10: 37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옥순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메시지 없이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 속 그는 고양이와 함께 누워 셀카를 찍고 있는데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는? 현 애인에게 푹 빠졌습니다’라고 나와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데 인상적인 건 같은 어플 필터로 유현철 또한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는? 현 애인에게 푹 빠졌습니다’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는 점이다. 심지어 그는 옥순의 영상에 “이렇게 자연스러워야 되는데…”라는 댓글을 달기도.

무엇보다 옥순은 “럽스타그램 ㅋㅋㅋ”라는 댓글에 수줍은 미소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에둘러 연애 중임을 암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상대가 유현철 아니냐며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다.
한편 34살 돌싱인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에 나와 “아이는 제가 양육하고 있고 7살 아들이다. 현대모비스에서 생산 업무를 하고 있다. 3교대 근무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40살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8살 딸을 양육 중인 싱글 대디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