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피오→박경까지, '블락비 완전체' 뭉친다..'해병대군악대 연주회' 특별공연[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2.09 05: 30

블락비가 약 4년만에 완전체로 뭉친다.
8일 대한민국 해병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제28회 해병대군악대 정기연주회에 대한 공지가 업로드 됐다.
해병대 측은 "한 해 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병대 군악대의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의 무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블락비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 쇼' 생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youngrae@osen.co.kr

특히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초청공연을 꾸미는 데 이어 블락비가 특별 우정공연을 펼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현재 블락비 멤버 피오는 지난 3월 해병대로 현역 입대해 복역중인 상황. 블락비는 그 인연으로 특별 우정공연을 꾸미게 된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같은날 재효는 지코의 소속사인 KOZ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유권, 비범, 박경과 함께있는 사진을 업로드 했고, 이에 더해 유권은 태일과 군 복역중인 피오까지 가세해 공연 연습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코 역시 "연스읍"이라며 연습중인 근황을 알렸던 바.
이후 피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정기연주회 공지글 인용과 함께 "오랜만에 블락비 완전체가 해병대 정기연주회 공연으로 모인다고 합니다!♥ 블락비 ♥ 비비씨 전부 두근두근"이라는 글이 업로드돼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2011년 디지털싱글 1집 'Do U Wanna B?'를 발매하고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난리나', '닐리리맘보', 'Very Good', 'HER' 등의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18년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Re:MONTAGE'를 끝으로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차례로 입대하면서 잠시 팀 활동을 멈춘 상태. 이 가운데 약 4년만에 '제28회 해병대군악대 정기연주회'를 통해 완전체로 무대에 서게 됐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