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영화 같은 특급 하모니..'VIBE'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1.19 14: 24

가수 태양과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특급 케미를 완성했다. 
19일 더블랙레이블의 공식 SNS 채널에 태양의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 속 태양의 감미로운 음색을 시작으로 밴드 버전의 'VIBE'로 편곡해 직접 건반을 연주해 몰입감 넘치는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가 더해진 라이브 클립 영상 속 태양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VIBE'를 함께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태양과 지민의 고품격 보이스가 환상의 하모니로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했다. 디테일한 표정 및 제스처, 비트를 돋보이게 하는 섬세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지닌 탁월한 완급 조절로 보는 이들까지 리듬을 타게 만들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발매 전부터 빌보드 핫 트렌딩 송 1위,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60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빠르게 5000만 뷰를 돌파하며 '태양의 글로벌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태양은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