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동상이몽2' 재출연 심경 "많은 고민...비슷한 아픔 나눌 것" [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1.28 13: 51

배우 진태현이 '동상이몽2'에 다시 등장하는 소감을 밝혔다. 
진태현은 28일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 대기실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준비 중인 진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진태현은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그는 "다음주 월요일, 내일 모레 저희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참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저희와 비슷한 아픔 그리고 누군가를 떠나보내신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나누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진태현은 "다시 불러주신 방송국 제작진도 감사하고 저희 또한 다시 일터로 또 삶으로 나아갈 수 있어 그 시간 참 행복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저희도 앞으로는 일도 많이 하고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방송국 님들 많이 불러달라. 저희 부부 무슨 일을 하든 응원 많이 해달라.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입양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혔으나, 출산을 불과 20여 일 앞두고 갑작스러운 사산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과거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입양 후 일상 등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동상이몽2' 재출연은 진태현, 박시은의 둘째 사산 비보 후 첫 방송 출연이다. 3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다음은 진태현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진태현 입니다 
모두 건강하시죠? 
날이 많이 춥습니다 
그러나 곧 날이 풀리겠죠?
다음주 월요일 내일 모레네요 
저희 부부가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합니다
참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저희와 비슷한 아픔 그리고 누군가를 떠나보내신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다시 불러주신 방송국 제작진도 감사하고 
저희 또한 다시 일터로 또 삶으로 나아갈수 있어
그 시간 참 행복했습니다 
30일!! 월요일 한회!! 출연하니까 
동상이몽에 언제 나오냐고 나와달라고 하시는 분들!! 
꼭 시청해주세요 
저희도 앞으론 일도 많이 하고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방송국 님들 많이 불러주세요 
저희 부부 무슨일을 하든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가즈아 아프지 말즈아!!!!
#화이팅
ott와 유튜브 시대에 외쳐봅니다 #본방사수
/ monamie@osen.co.kr
[사진] 진태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