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얼마짜리 와인잔이길래 손 바들바들 떨지 ('엄메이징')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3.01.28 22: 40

'엄메이징' 엄정화가 와인과 어울리는 상차림을 선보였다. 
28일,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엄메이징 엄정화TV'에 (ENG) 와인에 진심인 정화언니가 추천하는 와인 5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엄정화는 "제가 너무 오랫동안 유튜브를 올리지 못해 마음이 아주 무거웠다"며 "그동안 촬영하느라 일상조차 찍을 수가 없었다. 집중해야 하니 굉장히 어렵더라"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도 끝나고 시간이 남아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반갑지?"라고 너스레를 떤 뒤 "사실 내가 내일 발리를 간다. 갔다 오면 더 늦어질 것 같아 새로운 편집자 분을 불러 주절주절 떠들어본다"고 알렸다. 
'엄메이징' 영상화면
이후 엄정화는 "여기 있는 게 다 선물 받은 와인"이라며 즐겨 먹는 와인을 소개한 뒤 "바디감이 있고 깊고 진한 와인을 좋아한다"고 취향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절친으로 알려진 정재형과의 일화를 밝히거나 자신의 노래를 부르며 와인을 꺼내 웃음을 안겼다. 엄정화는 와인잔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얘네는 비싼 거야. 내 손 봐"라며 손을 떨어 폭소케 했다. 
다음, 그는 말린 감과 키위, 햄을 플레이팅 했다. 초에 불까지 붙인 엄정화는 단번에 고급스러운 한상을 완성했고 "이번 영상은 급!! 친구가 놀러왔을 때 텅빈 냉장고 에 그나마 남아 있는 키위. 햄. 말린 감을 안주 삼아 좋아하는 와인을 골라서 상을 차리는 과정을 찍어 보았어요"고 덧붙였다. 
한편 엄정화는 JTBC 새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닥터 차정숙'은 기획 의도 메디컬 드라마를 표방한 아줌마 차정숙의 성장기로 지금껏 의학 드라마에서는 조명받지 못했던 생활 친화적 ‘가정의학과’ 의사를 주인공으로 공감 스토리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엄메이징'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