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정연, 날 것 그 자체의 섬… 비키니+풍만한 몸매로 나는 자연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예솔 기자] 오정연이 필리핀의 샤르가오 섬에서 여행을 즐겼다. 

3일 오정연은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정연은 "서핑을 즐기는 동생의 오랜 소울시티 샤르가오"라며 "그녀가 미리 잡아논 휴가일정과 나의 쉬는 날이 마침 겹쳐 난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오정연은 "거의 문명화되지 않은 날 것 그 자체의 섬이었지만, 여름기온이기만 하다면 그 어떤 불편함도 잘 감수하는 성향의 그녀와 난 행복하기만 했다"라며 여행의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오정연은 "머무는 대부분의 시간에 흐리고 비가 내렸지만 나는 대부분 초록색을 보며 사색을 즐겼다 뜨거운 햇볕을 사랑하는 우리로서는 날씨가 조금 아쉬웠지만 오히려 가끔 보이는 햇살이 더욱더 반갑게 느껴졌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오정연은 "매일 거의 같은 음식을 먹으며 벌레들의 집중공격을 받고, 언제 퍼져도 이상하지않을 법한 낡은 스쿠터로 섬을 돌며 모험을 하고, 깜깜한 한밤에 폭우를 만나 달리며 눈 뜨기조차 힘겨운 위기도 있었지만 그냥 대자연 속에 있는 것 자체만으로 원초적인 에너지가 듬뿍 충전된 느낌"이라고 남겼다. 

또 오정연은 "촬영일정에 맞춰 나홀로 먼저 귀국해 되짚어보니 모든 것이 느긋하고 즉흥적이었던 그곳이 다른 세상이었던 것만 같다. 도를 닦다온 듯한 느낌도 살짝 있다...ㅎ 한층 더 여유로워진 마음으로 참으로 편리한 이 문명사회에서 올해도 더 잘 살아내봐야지~!"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정연은 야자수 나무에 올라가고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여행 사진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오정연은 2015년 KBS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오정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