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윤기원, 이지아 닮은 '모델과 교수' 여자친구 전격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2.12 08: 36

‘조선의 사랑꾼’에서 배우 윤기원이 약 1년 간의 열애 끝에 재혼을 생각 중인 여자친구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새 코너 ‘나이(든) 아저씨’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힌 윤기원이 최성국, 김광규, 심현섭 앞에서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이어간다. 그는 “이 친구와는 헤어지면 안 될 것 같다”고 묵직한 진심을 고백해 아저씨 트리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돌싱 아저씨’ 윤기원의 새로운 사랑 여정에 동행하기로 한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윤기원의 여자친구가 첫 미팅을 갖는 현장이 드디어 공개된다. 하지만 윤기원은 이날까지도 “여자친구에게도 본인 나름의 사정이 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출연이 조심스러웠어요”라며 극히 조심스러워했다.

드디어 자리에 나타난 윤기원의 여자친구는 모델학과 교수답게 훤칠한 키와 남다른 포스를 자랑했고, 제작진은 “배우 이지아 씨 닮은꼴”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그녀는 ‘나름의 사정’에 대해 “처음엔 제가 말을 못했다. 쉽게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어서...”라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많은 고민 끝에 방송 출연을 결정한, 윤기원의 새로운 연인이 들려줄 진솔한 이야기는 리얼 다큐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오는 13일 밤 10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