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와 함께 입장하자' 김천상무, 2023시즌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3.03.06 11: 00

 김천상무가 홈경기에서 선수단과 함께 입장할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모집한다.
김천상무는 6일부터 홈경기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을 시작한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홈경기 선수단 입장 시 선수단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팬들이다. 2023 시즌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은 연간 단위로 진행한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구단 홈페이지에 있는 지정된 양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22시즌과 달리 개인 신청도 진행하며 4월 19일 전남드래곤즈전, 9월 2일 충북청주전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 11명 이상 모이지 않을 경우 취소될 수 있다.

[사진] 김천상무 제공.

단체의 경우 22명 이상일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단체에게는 순차적으로 유선 연락을 취할 예정이다. 개인 및 단체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사연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유니폼 소지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신청 시, 홈경기 티켓 및 복장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으며 미취학 아동을 제외하고는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구단 티켓북(단체권) 구매 시, 예매 수수료 감면, 티켓 발권 등 편의를 위해 구단 측에서도 협조할 예정이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참여 팬들에게는 각 1장 씩 단체 사진을 인화해 증정한다. 
한편,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마케팅 팀 유선 문의를 통해 할 수 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