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측 "루머 유포자 선처 없이 형사 고소"(전문)[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3.22 19: 32

배우 유연석이 허위 폭로글을 작성한 작성자에 대해서 "선처 없이 형사 고소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22일 오후 다시 한 번 "먼저 이전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게시글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전달드린 바 있습니다. 현재 이와 관련해 기존 게시글 작성자의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하는 게시글이 재 업로드되어 내용 전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배우 유연석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2023.02.15 /cej@osen.co.kr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연석님의 인성은 사람바이사람인가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6~7년 전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이 거주하고 있던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했고, 당시 유연석이 경비원인 아버지를 무시하고 비웃었다고 적었다. 이후 유연석 측이 "법적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히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라고 정정한 바 있다. 
다음은 유연석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저희 소속 배우 유연석 씨와 관련, 재 업로드된 커뮤니티 게시글에 대해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전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게시글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전달드린 바 있습니다. 현재 이와 관련해 기존 게시글 작성자의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하는 게시글이 재 업로드되어 내용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