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유재석 안 부러운 자식농사.."4연속 장학생" 뿌듯 엄빠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3.26 14: 51

개그맨 박명수의 딸 민서 양이 4번 연속 장학생으로 선정됐다.
26일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이번에도 장학생으로 뽑힌 민서. 공부와 실기 합쳐서 미술, 무용, 음악과 전교학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증서를 한번도 놓치지 않고 1학년 1,2학기, 2학년 1,2학기 모두 받아왔네요”라고 밝혔다.
한수민은 “성실함과 끈기로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힘들어도 내색 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우리 민서가 정말 훌륭한 무용가가 될 수 있기를 아빠 엄마는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라고 응원했다.

박명수는 한수민과 결혼해 2008년 딸 민서 양을 얻었다. 예원학교로 진학한 민서 양은 초등학생이었던 시절에도 공연을 펼치며 성인 무용수들 사이에서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보인 바 있다.
예원학교는 음악부, 미술부, 무용부 3개 전공으로 나뉘며 최고 수준의 학생들이 모이는 예술 엘리트 학교로 알려졌다. 민서 양은 그 중에서도 전교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증서를 4번 연속으로 받아오며 아빠와 엄마를 뿌듯하게 했다.
앞서 지난해 3월에도 딸의 장학 증서를 공개한 바 있는 한수민은 “너무 애쓰지 말고 편하게 즐기기를. 엄마, 아빠는 너무 짠하네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