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이다인과 결혼 앞두고 '새출발'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3.27 15: 44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인 기획사 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6일 이승기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는 공식 SNS를 통해 "아티스트 이승기의 공식 홈페이지가 내일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의 다양한 활동 및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추후 링크 공유 드리겠다"라며 "해외에서 가입하시는 분들은 4월 이후 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부탁드린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기는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 끝에 1인 회사 휴먼메이드에서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이후 지난해 12월부터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2021년 5월부터 이다인과 공개열애를 이어왔던 이승기는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이적이 부른다.
이와 관련해 이승기는 한 인터뷰를 통해 "차분하고 담담하다. 결혼을 결심한 지는 꽤 오래됐다"며 "그 친구와 함께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는 굉장히 마음이 편했다. 내 옆에서 많이 애써준, 너무 사랑하는 친구"라며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