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도연, 유재석 뼈 때리는 팩폭 "잘한다길래 뭐 될 줄" ('유퀴즈')[Oh!쎈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전도연이 뼈 때리는 팩트 폭행으로 유재석을 녹다운시켰다.

2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네이버TV를 통해 배우 전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187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과 전도연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91학번 동기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과거 전도연이 자신이 참여한 개그 콘테스트에 와준 일화를 이야기하며 온 이유에 대해 질문했다. 유재석의 기대와 달리 전도연은 “선배님들이 가자고 해가지고 (갔다)”라고 솔직 대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전도연 씨가 온 것을 나중에 방송 보고 알았다. 그래서 고맙다고 꼭 이야기하고 싶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전도연은 “진짜 열심히 응원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전도연은 “근데 떨어지지 않았냐. 엄청 학교에서 잘한다고 소문이 났었다. 그래서 되게 뭐가 될 줄 알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조금 안타까워했다”라며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팩트폭행’을 했다.

조세호가 “(유재석이) 대학을 4년을 다녔다”라고 말하자 전도연은 “아직도 못했냐”라며 화들짝 놀랐고 유재석은 민망한 듯 “자퇴했다”라고 대답한 후 “그래도 MT를 4년 갔다. 그래서 후배들의 빈축을 샀다”라고 고개를 푹 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도연은 29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모두가 궁금해했던 대학 동기인 큰 자기 유재석과의 예측 불가 케미부터 황정민, 조승우, 지진희, 일명 ‘황조지’ 우정 여행에 함께했던 에피소드까지 밝힐 예정이다. 전도연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hylim@osen.co.kr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