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지코 손 잡았다..더블 타이틀곡 '린다만'·'피융!' 티저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4.18 17: 29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더블 타이틀곡 '린다만'과 '피융!'의 티저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7일과 오늘(18일) 공식 SNS 계정에 각각 'PENOMECO Rorschach Part 1'의 더블 타이틀곡 'RINDAMAN (Feat. ZICO)' 티저 영상과 '피융!(PEW!) (Feat. ZICO)'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린다만' 티저는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페노메코는 누군가를 쓰러트린 채 어둠 속에 서 있다. 이어 누군가에게 붙잡힌 페노메코, 카메라 셔터와 마이크 앞에 고개를 숙인 지코가 차례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페노메코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과 치열한 난투극을 벌였고, 좁은 공간에 당당히 서 있는 지코의 모습으로 마무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린다만'의 음원 일부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피융!' 티저 이미지 역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페노메코는 절망에 빠진 듯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이와 달리 지코는 한 손으로 턱을 괴고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과연 어떤 스토리가 두 사람에게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페노메코는 신보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숏츠 영상을 비롯해 트랙리스트, 샘플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RINDAMAN (Feat. ZICO)'와 '피융!(PEW!) (Feat. ZICO)'를 비롯해 'BOYPABLO (2019)', 'Margiela (Feat. Paul Blanco)', 'Bubble', 'Around (Feat. Yonko)', 'Trust Me'까지 총 7곡이 수록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ENOMECO Rorschach Part 1'을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