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철X박세진, 오늘(6일) 컬래버 신곡 '칵테일 파라다이스'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5.06 13: 45

 재즈 아티스트 윤석철과 옥상달빛 박세진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윤석철, 박세진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reakfast Club : 조찬 클럽'을 발매한다. 동시에 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두 아티스트가 함께한 'The Breakfast Club : 조찬 클럽'은 술을 매개로 만들어낸 흥겨운 리듬의 재즈 보사노바 앨범이다."'술에 의한, 술을 위한' 아침 9시 해 뜰 때까지 술 마시고, 해장은 이 앨범으로"라는 이색적인 메시지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칵테일 파라다이스'를 비롯해 '베스트 러버', '소개팅이요?', '치앙마이'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윤석철, 박세진 두 아티스트가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재즈 아티스트로 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서울재즈페스티벌(SJF)다회 참여 및 자이언티, 권진아, 샘김, 백예린 등의 앨범 참여로 대중음악 씬과 활발히 교감하는 피아니스트 윤석철과 연령대 불문 힐링 공유 명대사로 자리매김하여 인생의 희비를 고스란히 노래하는 대표 인디 아티스트 옥상달빛 멤버 박세진이 만나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윤석철, 박세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reakfast Club : 조찬 클럽'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