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템→심야영화까지...이수혁X세븐틴 호시, '후끈' 우정 눈길 [★SHOT!]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6.17 13: 53

그룹 세븐틴 호시와 배우 이수혁의 끈끈한 우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새벽, 호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똑같이 생긴 흰 신발을 신은 두 사람의 발이 담긴 가운데, 배우 이수혁의 SNS 계정이 태그 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영화 관람을 위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 과시'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 1월에도 호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바타'를 보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수혁이 형과", "3시간이 녹았다"라며 투샷을 공개하는가 하면, 최근에도 이수혁과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도 함께 관람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특히 호시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에는 "형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수혁에게 받은 목걸이 선물을 인증했고, 유명 식당에서 함께 식사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호시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7월 8~9일 마카오에서 개최되는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3'(이하 'TMEA')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수혁은 지난 7일 종영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호시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