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고향 뜨겁게 달군다...별(別) 콘서트 부산 공연에 앞서 오늘(22일) 티켓 오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6.22 10: 45

가수 임한별의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부산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임한별이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부산 공연 개최에 앞서 오늘(22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부산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임한별은 지난 5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이어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의해 부산에서 열리게 된 부산 공연은 7월 29일과 30일 양일간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임한별은게스트나 합동공연으로는 지방 공연 무대에 선 적이 있지만 단독 콘서트로는 인생 최초로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인 부산에서 개최한다는 점에서 의미있다.
지난 서울 공연에서 명품 라이브와 꽉찬 셋리스트 그리고 팬들의 고민과 사연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특별한 고민 사연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한 임한별은 자신의 고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더욱 치열하게 준비, 7월 부산의 밤을 빛낼 예정이다. 
임한별은 최근 발표한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의 공격적인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또한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사랑 이딴 거',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넌 나의 전부' 등의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29일(토요일) 오후6시, 7월 30일(일요일) 오후 5시 총 2회 진행될 예정인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부산 공연 티켓은 오늘(22일) 오후 7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플렉스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